소니 WF1000XM5 무선 이어폰 종합 리뷰 최신 기술과 프리미엄 음질

소니 WF1000XM5

소니에서 새로 내놓은 WF1000XM5 무선 이어폰, 요즘 정말 핫하더라구요. 이번에 제가 직접 써봤는데, 그 특징이랑 장점들 좀 얘기해볼게요. 노캔 기능이 장난 아니라고들 하던데, 실제로 써보니까 그것 말고도 좋은 점이 진짜 많더라고요.



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



와, WF1000XM5를 처음 만져봤을 때 진짜 멋지더라고요! 디자인이 완전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아 보였어요. 이어버드가 예전 모델보다 더 작아졌는데, 귀에 꽂는 부분도 내 귀에 딱 맞게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. 가볍지만 든든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, 오래 끼고 있어도 귀가 아프지 않을 정도로 편했죠.



케이스도 진짜 작아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더라고요.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완전 편했어요. 이전 소니 이어폰이랑 비교해보니까 디자인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에요. 완전 멋져 보이더라고요



소니의 자랑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


와, WF1000XM5에서 제일 좋았던 게 바로 노캔이에요! 전에 나온 WF1000XM4도 소음 차단 잘 했는데, 이번엔 더 업그레이드돼서 주변 소리가 거의 안 들리더라고요.



저는 지하철이랑 버스 자주 타는데, 타고 있을 때 주변 시끄러운 소리가 거의 안 들렸어요. 시끄러운 곳에서도 음악에 푹 빠질 수 있었고, 저음이랑 고음도 엄청 선명하게 들렸죠.



그리고 Adaptive Sound Control이라고, 주변 상황 보고 알아서 노캔 강도 조절해주는 기능도 있어서 어디서든 편하게 들을 수 있었어요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